람라미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6
국물이 진한 칼국수에요. 짭짤하고 면발은 쫄깃하고! 김치랑 먹으면 넘 맛있답니다. 게다가 같이 들어있는 해물은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람라미
리뷰627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