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한 홍게 칼국수 먹었습니다. 맛있는 면발과 뜨끈한 국물의 조합이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