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맘9777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맘9777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맘9777
리뷰3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6
언제먹어도 쫄깃쫄깃한 *포국수 삶아 찐~~~한 콩물에
퐁당^^
백년초국수라 색깔도 넘 이쁘죠ㅎ
한겨울에 먹는 콩국수는 정말 별미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허니맘9777
리뷰3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