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60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6
마트에 갔다가 대량으로 사와서 소분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기름장에 찍어 먹어보니 아주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괄목상대
리뷰1602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