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6
토끼정에서 철판큐브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하게 맛있었어요. 소스가 맛있었는데 고기가 가끔 질긴게 나왔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
찌니초이
리뷰348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