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6
돈까스랑 먹는 피클은 넘나 맛나용ㅎㅎ 쌀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아주 꿀조합입니당ㅎㅎ 매콤한 소스라서 더 맛나더라구용ㅎㅎ
#일반식 #저녁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8회0
flowerhyun
리뷰7243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