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6
국물이 시원한 유부우동을 점심으로 먹었다 어릴적 겨울이면 아버지 심부름으로 남비들고 포장마차에가서 우동을 사들고 온 추억이 떠오르는 맛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
쁜지맘
리뷰222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