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톳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6
겨울철 신선한 톳나물을 무쳤어요.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요. 매콤 짭짤하면서 아삭해서 맛있어요. 식초 새콤한 맛도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피그말리온78
리뷰431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