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6
최애 음식 칼국수.
원래는 얼큰이칼국수를 시켜 먹는데 오늘은 순둥이칼국수.
한달만에 먹으니 꿀맛이다. 겨울이라 더 어울린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쓰리채맘
리뷰134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