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7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안심스테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고소한 육즙이 살아있어 입안가득 퍼지는 깊은 풍미가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