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7
국산콩으로 만든 손두부를 두모사서 양념을 해서 바글바글 졸였어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밥반찬으로 최고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59585
리뷰47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