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7
오이초무침 이예요죽순과 미나리향이진하고 새콤달콤한 양념이 과하지않고 적절하게 배합되어 갈비와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53kcal
패밀리마트오이미역초무침
4.8(리뷰 20개)
·식단기록13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