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긔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긔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긔
리뷰232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7
차돌박이를 육회와 함께 쌈싸먹었는데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맛집이라 줄 좀 섰지만 포기할 수 없는 맛ㅠ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탱긔
리뷰232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