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7
쇼핑하다 배고파서 급하게 먹은 쉑버거 ㅎㅎ 아주 허버허버 맛나게 먹어써용ㅎㅎ 밀크쉐이크랑 감튀도 같이~ 배부르게 먹었답니당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