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치즈핫도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치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8
치즈핫도그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하게 구워서 먹으니 겉은 바삭하고 맛있네요. 치즈도 적당히 들어 있고 간식으로 굿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4.9(리뷰 45개)
·식단기록291회0
밍키199
리뷰5710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