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7
저녁식사때 먹은 콩나물볶음이에요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콩나물은 딱 맞게 볶아져서 맛있었어요 비빔밥에 넣고 고추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더 좋을거같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정주임
리뷰2423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