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곰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곰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1.17
오늘 저녁에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은 곰피에요 ㅎㅎ
식감과 맛은 물미역과 비슷한데 꼬들꼬들하면서 바다 내음이 물씬나서 건강해지는 맛이네요 ㅋㅋ
초장에 찍어먹으면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kcal
곰피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김동자
리뷰769

100g(100g)
25kcal
곰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