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7
코스트코. 양갈비가 좋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조리시간은 에상보다 길어졌지만 맛은 좋았어요. 미디엄 웰로 잘 익었고 아이들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질길까봐 걱정했는데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