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마이노멀 마이노멀딸기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마이노멀 마이노멀딸기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8
그릭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식빵을 구워서 발라 먹으니 맛있었다. 딸기 향이 달콤하게 나서 더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6kcal
마이노멀마이노멀딸기잼
4.9(리뷰 15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