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8
더블 치즈 버거 예요
저는 고기 두개 더블로 들어가는거 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맛있잖아요
안에 야채가 조금 더 다양해서도 맛잇엇을꺼 같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5g)
683kcal
GS25더블&더블버거
4.4(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