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꽃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따꽃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따꽃
리뷰18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09.19
입맛 없을 때 식욕 회복에 좋은 면입니다.저보다는 연세 드신 어머니가 아주 잘 드셔서 흐뭇합니다. 동치미 육수는 냉동실에 보관해뒀다가 먹으면 살얼음이 되어 시원하고 겨자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이 극대화 됩니다.일주일에 한 번 이상 먹게 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23g)
430kcal
풀무원동치미냉면
4.9(리뷰 18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