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8
점심 먹으러 갔는데 반찬으로 직접만든 두부에 칼칼한 양념으로 조려서 맛있었어요. 단백질이 풍부해서 배불러도 남은 두부를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사이다73
리뷰26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