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18
두부 한모를 적당한 크키로 잘라 앞뒤 노릇하게 구워준 뒤 간장 마늘 맛술 고춧가루 설탕 참기름을 섞어 만든 양념장을 구워준 두부에 발라주면 완성이다 양념을 발라준 뒤엔 약불로 줄여 조래듯이 안념이 타지않게 고루고루 구워서 내면 맛이 좋다 흰밥이랑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