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스윗밸런스 오징어버섯구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스윗밸런스 오징어버섯구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8
이렇게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구워 먹는 음식이 여행 가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버섯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60kcal
스윗밸런스오징어버섯구이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