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칼국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8
베트남다낭에서 칼국수를먹었다
여기에는 갈비로 칼국수를 만들어준다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다
갈비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너무맛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또또1
리뷰952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