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오랜만에 국물 닭발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ㅠ 콩나물이 있으면 추가해서 먹음 더 맛있는데 ㅠㅜ 아쉽게 없고 오뎅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굳굳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
나현나현
리뷰67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