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9
집에서 무심하게 댜충댜충 말아서 먹어도 맛멋이 다나는 유부이초밥 진짜 이건 양이 말이 안되요
생각놓고 먹다가는 밥한통다먹을수도잇을거 같애욤ㅋㅋㅋㅋ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뿡뿡이
리뷰440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