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141 작성일자 26.01.19
한국인의 간식 초코파이입니다
어렸을 적에 참 많이도 먹었는데
지금도 잘 먹네요 참 맛이 좋습니다
애들하고 같이 앉아서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