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9
맛살 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토마토의 새콤 한 맛이랑 잘 어울려요. 소스도 마요네즈 긴 한데 저 칼로리라 부담이 없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