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9
고구마를 전자레인지돌려서 찐 다음에 옥수수콘 적당량 물기 뺀 뒤 고구마으깬거에 같이 넣고 섞어줍니다.
마무리로 파슬리 좀 뿌려주면 완성!!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320kcal
노브랜드고구마샐러드
4.7(리뷰 12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