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9
훈제 우리는 간편하게 요리도 할 수 있고 맛도 좋아서 또 건강해서 좋다고 하니까 더 좋아하는 거 같다 여기다가 야채를 곁들이고 머스타드 소스도 곁들이니까 정말 정말 영향적으로도 좋고 좀 신선하게 먹을 수 있고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310g)
450kcal
훈제오리 샐러드
4.7(리뷰 31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