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우육탕면 먹었습니다. 육수도 진하고 깊은맛이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