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친구랑 칼국수 먹으러 나왔어요
칼국수는 김치 칼국수 맛있죠
국물이 매콤하니 아주 좋았어요
면은 역시 칼국수가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661364
리뷰49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