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스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국**우에서 저렴하게 스지를 구입해서 사골 곰국에 넣고 끓였습니다. 양이 굉장히 많고 쫄깃쫄깃하고 맛도 참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
jhy1004
리뷰1000

100g(100g)
155kcal
스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