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1.20
라면이 땡겨서 컵누들 대체햇어여
양이 너무 적어서 천천히 먹고 국물에 달걀 풀어먹으니 은근히 든든해여! 다이어트 할때 드세여~=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2회0
날씸이
리뷰361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