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꽃님의 tft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자스민꽃님의 tft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스민꽃
리뷰7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단백질맛이 안나서 맛있는 더단백 크런치 단백질바에요~
크런키한 식감이 있어서 ㅎㅎ 그래도 입안에 넣음 녹아들어
정말 맛있는 단백질바에요. 더단백 시리즈는 웬만하면 다 괜찮더라구요. 역시 대기업의 맛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0g)
185kcal
tft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4.9(리뷰 1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