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칼국수는 면이 쫄깃하고 맛도 좋으며 양은 1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레시피는 별도로 필요치 않으며 다시 기회가 된다면 구매해서 먹고 싶음.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Chrischoi
리뷰1104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