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한국인이 라면 좋아할 만한 매콤한 마음을 드렸으니 올라가 샐러드를 먹었어요 드레싱이 특이해서 그런지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50kcal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4.8(리뷰 16개)
·식단기록559회0
bboya
리뷰4237

1인분(30g)
50kcal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