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어묵..밀가루가 덜들어가고 생선함유량 많은걸로 골라서 샀다..제법 쫄깃하다 그냥 먹어도 갠찬다.살짝 양파랑 볶아서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5282292
리뷰1140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