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경새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경새재
리뷰11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0
식당에서 두부조림 나오면 꼭 챙겨먹어요. 특히 기름에 부친 두부보다 두부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매콤한 양념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문경새재
리뷰11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