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발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발
리뷰2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0
두부조림 먹고싶어서 했는데 맛있네요.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하니까 단백하고 고소해서 더 맛있어요
500그램 한모 다했더니 푸짐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재발
리뷰2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