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두부랑 흑임자두유로 만든 홈메이드 콩국수! 고소함이 진했어요 🥛🖤 국물은 꾸덕하면서도 부드럽고, 면이랑 잘 어울려서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 오이는 필수!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