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9
콩나물볶음은 아삭아삭하고 간도 딱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콩나물에는 비타민씨도 많고 숙취해소에도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지니5366842
리뷰1890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