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0
칼국수입니다
육수는 다시팩, 면은 시판면을 구입했어요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각종 야채도 넣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52040891
리뷰46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