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뷰리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뷰리플
리뷰1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0
유부초밥을 먹었다.
큼지막하고 불맛까지 나서 더 맛있는것 같다.
종류도 제육. 치즈제육. 참치마요등 여러가지 맛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뷰리플
리뷰15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