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상큼한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는데 사과가 특히 맛있네요 어린 시절에 먹던 사라다 샐러드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
#일반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bboya
리뷰4237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