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여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씨여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씨여니
리뷰19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1
베트남에 있는 계란 볶음밥인데 밥 자체가 너무 고슬해서 볶음밥이랑 질 어울렸고 모닝글로리의 짠맛과 너무 잘 어울렸음ㅁ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헬씨여니
리뷰195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