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나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나킴
리뷰19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1
엽기닭볶음탕 포장해서 냄비에 끓여 먹었어요
닭도 부드럽고 당근과 감자도 푹 익어서 맛있어요
떡사리 오뎅사리 추가해서 먹었고
당면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으나킴
리뷰194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