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1
붓가케 우동 넘나 쫀득하구 맛나용ㅎㅎ 쫄깃하구~ㅎㅎ 쫄깃한 우동과 소스가 아주 잘 어울려용ㅎㅎ강추합니당~ >< 겨울에도 맛나용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372kcal
하코야붓카케 납작우동
4.8(리뷰 11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