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닝다이어터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닝다이어터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닝다이어터
리뷰10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1
오징어짬뽕 큰사발면입니다. 짬뽕라면 중에는 제일 맛이 진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오징어맛 뿐만아니라 전체적인 해물맛이 나는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어닝다이어터
리뷰107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